머니투데이에서 주관하는 K.E.Y. Platform 2018에 NYET의 교수진과 파트너들이 대거 참여 합니다.
4월 19일(목)-20일(금) 본 행사기간 중 “Digital Economy & Business” 부문에 참여 할 예정이며, 특히 디지털 금융 분야에서는 뉴욕을 중심으로 한 금융 부문의 디지털 변혁 트렌드를 상세하게 공유 할 예정입니다.
NYET의 참여 교수진 및 파트너는 다음과 같습니다.
- Dr. Edward G. Rogoff : 아마존 창업자인 제프 베조스의 멘토이자 위워크의 창업자인 아담 뉴먼의 Entrepreneurship 교육을 담당하였습니다. 로고프 교수님은 2010년 전미 올해의 앙트레프러너십 교육자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앙트레프러너십 분야 탑 저널인 ‘저널오브 비즈니스 벤처링’의 편집 위원장을 역임한 바 있습니다.
- Savvas Mavridis : 모건 스탠리와 같은 금융 회사에서 디지털 금융 부문 전문가로 활동 하였으며, 은행 및 자산운용사 등 금융기업을 대상으로 한 블록체인 및 디지털 금융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 Dr. Edgar Troudt : 인공지능 분야를 전공한 컴퓨터 공학 박사 이며, 특히 금융분야의 인공지능 기술 부문을 연구하였습니다. 또한 뉴욕시립대학교와 롱아일랜드대학교 브루클린 다운타운 캠퍼스 비즈니스 스쿨에서 인공지능 기술과 비즈니스를 접목한 신사업 개발 부문을 강의하고 있습니다. 세계 최초 은행 텔러 기능을 수행하는 인공지능 직원 ‘아멜리아’에 대한 기술적 분석을 집중적으로 소개 할 예정입니다.
- Dominic Tancredi : Inc. 선정 고성장 기업 전미 180위에 랭크된 Dom & Tom, Inc.의 창업자이며, 현재 CTO와 CEO를 겸직하고 있습니다. Priceline, GE, CNN 등 세계적 기업의 디지털 비즈니스의 전략 수립과 개발 그리고 운영 파트너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Agency 들이 ‘개발 용역비’를 받는 구조를 지니고 있다면, Dom & Tom, Inc.는 파트너 기업의 거래 또는 수익 공유형 파트너십을 가지는 것으로 그 전문성을 시장에서 평가 받고 있습니다.
- Jonathan Crane : 인공지능 분야 세계 최고 수준의 기업인 IPSoft, Inc.의 CCO를 맡고 있습니다. IPSoft, Inc.는 ‘Digital Labor Company’를 표방하고 있으며, ‘Amelia’라는 인공지능 직원을 은행, 보험, 통신 부문 등 다양한 산업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98년 설립이래 인공지능 한 분야만 다룬 전문성을 토대로 미국 10대 보험사 중 7개, 일본의 NTT 등에 까지 인공지능 직원을 이식한 실적을 지니고 있으며, 뉴욕 본사를 기초로 전 세계적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습니다.